유용한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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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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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하태준 전략 인큐베이팅 팀장  

유선상담 : 010 – 6303 – 0105  

E-Mail : htj@snsbrand.co.kr  

방문상담 :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 354 3F,4F,5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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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제안 문의

담당자 E-mail : fiyhero@snsbrand.co.kr


구매/물류 제안 문의

담당자 E-mail : kwon@snsbrand.co.kr / violet1@snsbrand.co.kr


3

네, 모바일 상품권 사용 시 현장에서 현금과 같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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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은 경우의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매장 운영(OPEN) 시간 전에는 전화 연결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2) 매장의 갑작스러운 내부 사정으로 임시 휴무 및 오픈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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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별 예약 운영 사항과 주차 가능 유무(무료/유료 운영) 는 모두 상이합니다.

세부적인 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매장으로 직접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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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서가앤쿡의 경우, 대부분의 매장에서 배달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앱을 통하여 이용 가능한 매장 확인이 가능하며, 서가앤쿡 홈페이지 내, 매장 정보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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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식사 후 남으신 음식이 있으신 경우 저희 서버에게 말씀해 주시면 정성껏 포장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지점을 방문하여 Take-out 서비스도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토끼정 브랜드의 경우, 음식 특성상 새 메뉴 및 남은 음식 포장을 권해드리지 않고 있으며,  지점별 포장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백화점 내 입점되어 있는 경우 포장 규제로 인하여 포장이 어려우시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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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한 매장 정보 확인 및 매장 유선 전화를 통하여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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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여부 및 잔액조회, 잔액환불은 Pay’s 고객센터 (1644-5368)에서만 확인과 처리가 가능하시며,

사용 후 잔액은 상품권 유효기간 내에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재저장 됩니다.

본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으며, 현장(매장)에서 잔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페이즈 고객센터 운영 시간 : (09:30~18:00 / 토,일,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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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운영 브랜드 지점 내에는 공식적으로 외부 음식 반입이 불가로 되어 있습니다.

콜키지에 대한 사항 역시 매장 내 주류를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 공식적 측면에서는 불가한 사항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단 , 지점 별 고객분들의 개별 요청에 대해 일부 가능한 사항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방문을 원하시는 해당 지점으로 직접 유선 문의를 먼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콜키지에 대한 지점에서의 수용 여부는 해당 지점 운영 상황 여부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며 ,

더불어 이용을 해보셨던 소수 지점 이외 타 지점에서의 이용이 불가 할 수 있는 사항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 고객의 콜키지 요청에 대해 지점의 무조건적인 반입과 허용을 해야하는 의무는 없으므로

이 점 고객분들의 양해 및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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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가앤쿡과 토끼정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은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이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네이버, G마켓,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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