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질문(FAQ)
S&S에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을 보내주세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유용한 질문(FAQ)
1

담당자 : 배진욱 영업/개발 팀장  

유선상담 : 010 – 3850 – 7123  

E-Mail : snsbae@snsbrand.co.kr  

방문상담 :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 354, 3~5F


2

마케팅 제안 문의

담당자 E-mail : iamhappy@snsbrand.co.kr / fiyhero@snsbrand.co.kr


구매/물류 제안 문의

담당자 E-mail : kwon@snsbrand.co.kr / violet1@snsbrand.co.kr


3

네, 모바일 상품권 사용 시 현장에서 현금과 같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4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은 경우의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매장 운영(OPEN) 시간 전에는 전화 연결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2) 매장의 갑작스러운 내부 사정으로 임시 휴무 및 오픈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매장별 예약 운영 사항과 주차 가능 유무(무료/유료 운영) 는 모두 상이합니다.

세부적인 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매장으로 직접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6

현재 서가앤쿡의 경우, 대부분의 매장에서 배달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앱을 통하여 이용 가능한 매장 확인이 가능하며, 서가앤쿡 홈페이지 내, 매장 정보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7

네, 식사 후 남으신 음식이 있으신 경우 저희 서버에게 말씀해 주시면 정성껏 포장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지점을 방문하여 Take-out 서비스도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토끼정 브랜드의 경우, 음식 특성상 새 메뉴 및 남은 음식 포장을 권해드리지 않고 있으며,  지점별 포장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백화점 내 입점되어 있는 경우 포장 규제로 인하여 포장이 어려우시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8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한 매장 정보 확인 및 매장 유선 전화를 통하여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9

사용여부 및 잔액조회, 잔액환불은 Pay’s 고객센터 (1644-5368)에서만 확인과 처리가 가능하시며,

사용 후 잔액은 상품권 유효기간 내에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재저장 됩니다.

본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으며, 현장(매장)에서 잔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페이즈 고객센터 운영 시간 : (09:30~18:00 / 토,일, 공휴일 제외)


10

서가앤쿡과 토끼정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은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이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네이버, G마켓,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 에스앤에스컴퍼니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 354 3F,4F,5F 대표전화 : 1577-4761 대표자 : 이성민 고객정보책임 담당자 : 김혜민 사업자등록번호 : 502-86-10105

Copyright (c) 2013 (주) 에스앤에스컴퍼니 All Rights reserved.